낙태 반대 단체, 미시간 제안서 60개 오류

낙태 반대 단체, 미시간 제안서 60개 오류 주장

낙태 반대 단체

토토사이트 랜싱, 미시간 (AP) — 미시간의 낙태 반대 연합은 목요일 낙태 권리를 주 헌법에 포함시키려는 잠재적인

투표 법안에 대해 제안된 수정안의 60개 오류가 11월 투표에서 실격되어야 한다고 주장하면서 이의를 제기했습니다. .

연립정부는 성명에서 60개 오류가 공백을 처리하고 결과적으로 “횡설수설”을 초래해 수정안을 “이해할 수 없다”고 밝혔다.

그룹에서 식별한 오류에는 “DECISIONSABOUTALLMATTERSRELATINGTOPREGNANCY” 및 “POSTPARTUMCARE”가 포함됩니다.

MI 여성을 지지하는 시민의 대변인인 크리스틴 폴로(Christen Pollo)는 “어떤 사람들은 ‘오, 그것들은 그냥 공백일 뿐이야’라고 말할 것입니다.

그러나 헌법을 수정하는 것은 꽤 심각한 일이며 헌법에 넣어야 할 정확한 오타의 수는 0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및 어린이, AP 통신에 말했다.

그러나 미시간 대학 로스쿨의 ​​헌법학 교수인 Richard Primus는 수정안의 언어가 정리될 수 있고 인쇄상의 문제가 법적 문제를 일으키지 않을 것이라고 믿는다고 말했습니다.

Primus는 “누군가 청원 내용을 이해하지 못했다고 생각할 이유가 없습니다. “미국에 헌법이 있는 한 헌법 초안을 작성하는 데 인쇄상의 문제가 있었습니다.”

낙태 반대 단체, 미시간

모두를 위한 재생산의 자유(Reproductive Freedom for All) 캠페인의 대변인인 Darci McConnell은 성명을 통해 이 그룹은 투표 제안이 법적 요구

사항을 준수하고 있으며 기록적인 수의 등록 유권자가 다음을 지지하는 청원서를 읽고 이해하고 서명했다고 확신한다고 말했습니다. 모두를 위한 생식의 자유”

모두를 위한 재생산의 자유 투표 발의안은 미시간 주 헌법에 간섭 없이 임신과 관련된 결정을 내릴 권리를 확인합니다.

이 캠페인은 7월에 753,759명의 서명을 제출하여 11월 투표에 참여할 자격을 얻었으며 이는 필요한 425,059명의 두 배에 가깝습니다.

선거관리국은 청원서의 서명을 검토하는 과정에 있으며 8월 26일까지 그 결과와 청원에 대한 모든 도전을

요약한 직원 보고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청원 서명에 대한 모든 이의 제기 마감일은 오후 5시였습니다. 목요일.

미시간 주의 낙태 상태는 그레첸 휘트머(Gretchen Whitmer) 민주당 주지사와 다나 네셀(Dana Nessel)

법무장관이 낙태 권리를 재선 캠페인의 핵심으로 삼았던 11월 총선에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됩니다.more news

전국적으로 낙태 반대자들은 충격을 받았고 낙태 권리 옹호자들은 이달 초 공화당이 강한 캔자스 주에서 낙태 접근

보호에 찬성하는 주 전체의 결정적인 투표에 힘을 얻었지만 11월 선거에서 미국 전역에서 새로운 낙태 투표로 전환될 가능성은 없습니다.

캘리포니아, 켄터키, 버몬트 등 미시간 외에 다른 3개 주는 낙태 접근에 대해 11월에 투표를 할 수 있으며, 다섯 번째 주인 몬태나는

낙태 시술을 받은 후 산 채로 태어난 태아에게 생명을 구하는 치료를 제공하도록 요구하는 법안에 투표하고 있습니다. 잘못된 낙태.

민주당원 2명과 공화당원 2명으로 구성된 독립 단체인 주의 캔버스 위원회(Board of Canvassers)는 8월 31일에 만나 11월에 낙태를 허용할지

여부를 결정할 예정입니다. 선거관리국에 제출된 MI 여성과 아동을 지원하는 시민 도전은 선거관리위원회가 제안된 수정안을 거부할 것을 요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