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적 결함에도 불구하고 ISS에 도킹한

기술적 결함에도 불구하고 ISS에 도킹한 소유즈 우주선
러시아 소유즈 로켓이 미국-러시아 3인조를 국제 우주 정거장에 안전하게 전달했는데, 기술적 결함이 잠시 그들의 여정을 연장하겠다고 위협했음에도 불구하고.

기술적 결함에도

소유즈호는 목요일 밤 카자흐스탄의 바이코누르 우주기지에서 러시아인 알렉산더 사모쿠티야예프와

그의 동포 엘레나 세로바, 미국 우주비행사 배리 윌모어를 궤도에 올리기 위해 발사했다.

부스터의 모든 단계가 제거되고 우주선이 ISS로 가는 도중에 지정된 궤도에 도달한 직후,

러시아 언론은 소유즈의 두 태양 전지판 중 하나가 배치에 실패했다고 보고했습니다.

우주 산업 소식통을 인용하여 보고서에 따르면 소유즈의 배터리는 도킹에 충분한 에너지를 가지고

있지만 승무원은 원래 계획된 6시간 대신 정거장까지 더 긴 이틀 여행을 해야 할 수 있습니다.

우주선은 마침내 약 0215 UTC에 자동 모드로 정시에 15개국 우주 정거장에 안전하게 도킹했습니다.

들어오는 승무원은 러시아 사령관 Maxim Suraev, 미국 비행 엔지니어 Reid Wiseman 및 독일 우주 비행사 비행 엔지니어 Alexander Gerst와 합류하여 정거장을 6인 탑승 팀으로 되돌릴 것입니다.

지난 5월부터 우주정거장에 유인한 수라예프의 승무원들은 11월 지구로 귀환할 예정이다.

기술적 결함에도

들어오는 승무원은 3월 상륙할 때까지 170일 동안 복무하게 됩니다.

약 420km(260마일) 고도에서 궤도를 도는 15개국 실험실은 러시아와 미국이 감독합니다.

지난 5월, 우크라이나와 크림 반도를 둘러싼 긴장 속에서 러시아 정부 고위 관리는 ISS의 장기적인 미래에 의문을 제기하며, 모스크바가 궤도 정거장의 사용을 2020년 이후로 연장하라는 미국의 요청을 거부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ISS의 첫 번째 구성 요소는 1998년에 발사되었습니다.

ISS에 탑승한 최초의 여성 우주비행사

38세의 우주 산업 엔지니어 엘레나 세로바(Elena Serova)는 ISS에서 일하는 최초의 러시아 여성이 될 것입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세로바는 또한 역사상 4번째로 우주로 보내진 러시아 여성이었다.

그녀의 전임자인 Elena Kondakova는 NASA 우주 왕복선 승무원의 일원으로 1997년

러시아 우주 정거장 Mir에 두 번째이자 마지막 비행을 했습니다.

1986년 소련이 발사한 미르호는 2001년까지 운용됐다.

우주비행사로 7년 동안 힘든 훈련을 받은 세로바는 인터뷰에서 러시아 여성이 우주 비행으로 돌아갈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하는 것이 오랫동안 꿈이었다고 말했습니다.

2011년 미국 우주왕복선 함대가 퇴역한 이후, 러시아 소유즈 우주선은 우주 전초기지를 오가는 유일한 수단으로 사용되었습니다.more news

이달 초, NASA는 러시아 우주선에 대한 값비싼 의존도를 끝내기 위한 주요 조치를 취했으며,

향후 몇 년 안에 우주비행사를 정거장으로 수송할 보잉과 SpaceX를 선택했습니다.

억만장자 Elon Musk가 이끄는 캘리포니아 기반 SpaceX는 우주비행사를 우주로 보내는

데 1인당 약 2천만 달러(1570만 유로)가 소요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소유즈 로켓으로 보내는 비용의 3분의 1도 안 되는 금액입니다.

NASA는 Cape Canaveral에서 첫 발사를 2017년 목표로 설정했습니다.

SpaceX는 이미 무인 드래곤 캡슐을 사용하여 우주 정거장에 보급품을 공급하고 있으며 유인 버전을 개발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