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스트 러너: 존 태런트의 승리와 비극 이야기

고스트 러너: 존 태런트의 승리와 비극 이야기
1957년 부활절 월요일. 셰필드에서 끝나는 하프 마라톤을 위해 군중이 모였을 때 Doncaster는 무거운 우울함을 느꼈습니다.

출발 지역은 레이스 스튜어드로 붐볐고, 많은 사람들이 무슨 수를 써서라도 멈추라는 지시를 받은 남자의 사진을 들고 있었습니다.

고스트 러너

관리들에게 그는 게이트크래셔, 경주를 막아야 하는 악당이었다. 거의 모든 사람들에게 그는 불의와 싸우는 짓밟힌 챔피언이었습니다.

고스트 러너

주자는 이제 시작 시간이 가까워지면서 앞으로 밀리게 되었습니다. 지역 시장은 구름을 향해 팔을 들어올렸고, 그의 출발 권총이 터지는 소리와 함께 경주가 시작되었습니다. 몇 초 후, 또 다른 소리가 허공을 찢었다.

한 관중이 긴 코트 아래에 웅크리고 있었고 큰 모자가 그의 변장을 훤히 드러냈고 그가

경주에 뛰어들 때 그의 경주 복장이 드러났습니다. 관중들은 우레와 같은 박수를 보냈고, 청지기들은 그가 길을 따라 사라지는 주자들과 합류하기 위해 그들 주위를 건너뛰자 펄쩍펄쩍 뛰었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John Tarrant의 스포츠 경력은 승리와 비극을 결합했습니다.

1950년대 후반과 1960년대 영국 최고의 장거리 선수 중 한 명인 그는 여러 세계 기록을 세웠지만 그의 경마를 금지한 완고한 당국에 의해 영광의 완전한 몫을 거부당했습니다.

태런트는 그들이 그를 막도록 내버려 두지 않았습니다. 그는 완고하고 뛰어난 경쟁자였습니다. 무수한 무법자. 그들은 그를 고스트 러너라고 불렀습니다.

짧은 프레젠테이션 회색 선
1932년 런던에서 부모 John과 Edna 사이에서 태어난 Tarrant는 어린 시절을 가난하게 살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사랑했습니다. 그의 형제 Vic은 1935년에 도착했고 한동안은 어린 시절처럼 삶이 발전했습니다.

그러나 1940년, 어머니의 건강이 악화되고 아버지가 런던의 대공포대를 부르게 되자 형제들은

켄트의 Lamorbey Children’s Home으로 보내졌습니다. 그곳에서 그들은 앞으로 7년 동안 머물게 될 것입니다.

전성기의 황량한 환경이었던 Lamorbey에서의 삶은 전격전의 공포로 인해 더욱 강렬해졌습니다. Tarrant 소년들에게는 더 나빠졌습니다. 2년 후, 그들의 어머니 에드나가 결핵으로 사망했습니다.

1947년 8월이 되어서야 그들의 아버지가 그것들을 수집했습니다. 최근에 재혼하여 갓난 아기를

낳은 그는 가족을 피크 디스트릭트 가장자리에 있는 더비셔 타운 벅스턴으로 옮겼습니다. more news

이 아름답고 사나운 언덕 풍경에서 젊은 태런트는 자신을 순식간에 집어삼킨 완고한

열정으로 달리기 시작했습니다. 그것이 그의 카타르시스가 되었다. 곧 그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시도하는 것보다 더 멀리 자신을 밀어붙일 수 있는 능력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는 심리적 도움으로 달리기를 사용했습니다.”라고 Hereford의 Ghost Runners 러닝 클럽 회장이자 Tarrant의 형제 Vic에게 수년간 훈련을 받은 Nicola Tyler가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