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증 을 원합니다

Guwahati (Assam) : 목요일에 아삼 농업 장관 Atul Bora는 주 정부가 이전하기로 결정했다고 말했습니다 검증

검증

.대법원의 재확인을 추구국민등록부(2019년 8월에 게시됨).보라 씨는 ANI와의 인터뷰에서 “아삼 총학생회(AASU) 및 기타 원주민 단체들과의 회의에서 결정이 내려졌다.

2019년 8월에 발표된 NRC 목록을 받아들이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재확인을 요구해 대법원을 옮기기로 했다”고 말했다.아삼 장관은 오늘 아삼 정부와 AASU 지도부 간에 아삼 협정 이행에 관한 회의가 열렸다고 말했습니다.

반면에 AASU 고문 Samujjal Bhattacharya는 많은 불법 방글라데시 사람들의 이름이 NRC의 마지막 목록에 포함되어 있으며 우리는 불법 방글라데시 무료 NRC를 원한다고 말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NRC 목록의 재 검증 이 이루어지기를 원합니다.

우리는 이것을 찾아 대법원에 이미 청원서를 제출했습니다. 우리는 센터와 주 모두 올바른 NRC를 위해 대법원을 옮겨야 한다고 촉구합니다.

라고 Bhattacharya 박사는 말했습니다

지난 2020년 초, 아쌈의 NRC(National Register of Citizens) 주 조정관인 Hitesh Dev Sarma는 가우하티 고등법원에 진술서를 제출했으며
2019년 8월 31일에 발표된 NRC 목록은 NRC의 보충 목록일 뿐이라고 말했습니다.

4795명의 부적격한 사람 이름이 목록에 포함되었습니다.

 내셔널수수료아동 권리 보호를 위해(NCPCR) 목요일에마디 야 프라데시정부는 지역사회 폭력에 대한 위원회의 조사에 대해라이센
지구.위원회는 해당 사건을 인지하고 위원장인 Priyank Kanoongo를 보팔의 Hamidia 병원과 피해 마을을 방문했습니다.

레이젠3월 20일부터 21일까지 상황을 파악하고 피해자 미성년자와 그 가족들을 만나기 위해 지역구를 방문한다. 

“위의 관점에서 귀하의 주재관은 ibid 보고서에 언급된 관련 문제에 대한 긴급 조치를 취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관련 지침을

친절하게 발표할 것을 요청하며, 조치 보고서는 요점별로 위원회와 공유될 수 있습니다. 이 서신을 받은 후 20일 이내에”라고 NCPCR이 Madhya Pradesh 사무총장에게 보낸 서한을 읽습니다.

3월 18일 Raisen 지역의 Khamaria 마을에서 두 그룹 간의 충돌로 1명이 사망하고 여러 명이 부상을 입었습니다.

바이러스 성 비디오에서 한 그룹의 두 소년이 다른 그룹의 몇 사람과 논쟁을 벌인 것으로 믿어집니다. 

문제가 있은 후 그들은 충돌하여 몇 명이 총을 쏘고 여러 명이 부상당했습니다.

먹튀검증사이트

 투자 중 선택EPF,PPFBank FD는 많은 장기 투자자들에게 항상 어려운 선택이었습니다. 

최근 EPFO(Employee’s Provident Fund Organization)도 PF 금리를 2020-21년 및 2019-20년 8.5%에서 2021-22년 8.1%로 40년 만에 최저 수준으로 낮췄습니다.

센터는 아직 PPF, SCSS와 같은 소액 저축 계획에 대한 신규 수익률을 선언하지 않았지만수카냐 삼리디 요자나곧, 지난 분기에 이러한 또는 우체국 제도에 대한 이자율을 그대로 유지했습니다.

기사 더 보기